
문자 발송 후 전송 결과는 ' 성공 ' 으로 확인되나,
실제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셨나요 ?
스팸 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거나,
수신자 핸드폰의 스팸 강도 설정 등에 따라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이용 중인 통신사를 통해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란?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서 스팸 종합 대책을 마련합에 따라, 각 통신사 별로 '스팸 차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팸 차단 서비스는 스팸이라고 판단되는 문자를 고객의 핸드폰으로 전송하지 않고 각 통신사별 스팸 보관함에 문자를 전송한 후 "성공" 으로 처리합니다. ※ 정상 과금 처리
유의사항
스팸 차단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이용 중인 통신사를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타인은 확인이 불가하며, 본인만 확인 가능합니다.
스팸 필터링 서비스를 해제 후 반영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3일 ~ 최대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 방법
앱을 통한 확인 방법
- 수신자의 단말기에서 이용 중인 통신사의 스팸 차단 앱을 다운로드해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아이콘 이미지와 동일한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통신사 고객 센터를 통한 확인 방법
- 휴대폰에서 114 + 통화 버튼 클릭
-
SKT
1599-0011
대표번호 -
KT
100
대표번호 -
LG U+
1544-0010
대표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