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방문 컨설팅을 지원하나요?
- Q.
컨설팅 요청하면 언제 컨설팅 결과를 받아볼 수 있나요?
- Q.
타사에서 서버호스팅을 이용중입니다 서버이전도 해주시나요?
- Q.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데 어떤 서비스를 받아야 하나요?
- Q.
idc장애로 인하여 데이터를 손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 Q.
구매형, 임대형, 소유권이전형의 차이점이 뭐예요?
- Q.
백업을 해 주시는 서비스가 있나요?
- Q.
서비스를 신청한 후 개통까지의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Q.
서버호스팅과 클라우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Q.
스토리지는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
- Q.
리눅스 서버 원격 접속은 어떻게 하나요?
- Q.
신청 가능한 서버 대수에 제한이 있나요?
- Q.
서버신청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Q.
웹 DNS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 Q.
도메인 등록시 네임서버 입력에는 어떻게 적어야 하나요?
- Q.
네임서버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Q.
고정포워딩과 유동포워딩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Q.
다른 도메인 업체에서 등록한 도메인을 아이티이지에서 연장할 수 있나요?
- Q.
API 연동이란 무엇입니까?
- Q.
"DB 연동"의 경우 EUC-KR과 UTF-8 중 어떤 언어셋으로 설정해야 합니까?
- Q.
재충전 시 기존 금액과 다른 금액으로 충전하면 이용단가는 어떻게 적용됩니까?
- Q.
SMS는 몇 Bytes까지 지원합니까?
- Q.
발송 실패된 문자도 비용에 포함되나요?
- Q.
문자를 정상적으로 발송하였는데 수신이 안되셨나요?
- Q.
Office365
네. 방문컨설팅을 지원합니다.
컨설팅 신청 시에 방문 컨설팅과 온라인 컨설팅 중 원하시는 유형을 선택 가능합니다.
또한 방문컨설팅을 신청하시는 경우 방문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 컨설팅 팀의 일정에 따라 부득이한 경우 온라인 컨설팅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컨설팅 신청 시에 방문 컨설팅과 온라인 컨설팅 중 원하시는 유형을 선택 가능합니다.
또한 방문컨설팅을 신청하시는 경우 방문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 컨설팅 팀의 일정에 따라 부득이한 경우 온라인 컨설팅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컨설팅을 요청하신 구분에 따라 전문 선설턴트가 우선적으로 1시간 이내 연락하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 컨설팅에 필요한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하신 컨설팅의 범위에 따라 소요시간이 다르지만, 보통 컨설팅을 위한 내용 검토 및 설계를 진행하여 1~2일 이내에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경우에 따라 컨설팅에 필요한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하신 컨설팅의 범위에 따라 소요시간이 다르지만, 보통 컨설팅을 위한 내용 검토 및 설계를 진행하여 1~2일 이내에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네. 가능하십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받을 예정이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재 웹호스팅 또는 타 IDC에서 서비스 중인 고객들 중
해당 엔지니어의 부재등으로 서비스이전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사의 전문 엔지니어가 서비 스 개시일까지 이상없이 서버/데이터이전을 대행하여 드립니다.
서버이전을 신청하실려면 부가서비스 - 서버이전 서비스로 신청하여 주시면 되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1600-8324으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받을 예정이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재 웹호스팅 또는 타 IDC에서 서비스 중인 고객들 중
해당 엔지니어의 부재등으로 서비스이전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사의 전문 엔지니어가 서비 스 개시일까지 이상없이 서버/데이터이전을 대행하여 드립니다.
서버이전을 신청하실려면 부가서비스 - 서버이전 서비스로 신청하여 주시면 되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1600-8324으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님의 서버를 IDC내에 설치하여 초고속 회선및 상면서비스를 받는것이 코로케이션 서비스입니다.
이미 서버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아이티이지의 코로이션 서비스를 받으시면 고객님의 서버를 IDC에 입주시켜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600-8324으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서버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아이티이지의 코로이션 서비스를 받으시면 고객님의 서버를 IDC에 입주시켜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600-8324으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가장 좋은 방법은 주기적인 데이터 백업을 하셔서 데이터손실이 있을 경우를 항상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백업을 못 받아놓으셨을 경우에는 데이터 복구 전문 업체에 의뢰하여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아이티이지에서는 전문 데이터 복구 업체와 함께 고객의 데이터 손실을 해결할 수 있는 데이터 복구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백업을 못 받아놓으셨을 경우에는 데이터 복구 전문 업체에 의뢰하여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아이티이지에서는 전문 데이터 복구 업체와 함께 고객의 데이터 손실을 해결할 수 있는 데이터 복구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티이지에서 서버호스팅을 받을 실때 크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구매형,임대형,소유권이전형으로 나뉘어 집니다.
구매형은 초기에 서버를 구매를 하신후 저렴하게 월이용료를 납부하시는 방법입니다.
임대형은 초기 서버구매의 부담되시는 고객님에게 유용하며 소유권은 아이티이지에 있고 고객님은 서버를 임대하시는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 소유권이전형은 일정기간 서버를 사용하시면 서버의 소유권이 고객님에서 이전 되는 서비스 입니다.
구매형은 초기에 서버를 구매를 하신후 저렴하게 월이용료를 납부하시는 방법입니다.
임대형은 초기 서버구매의 부담되시는 고객님에게 유용하며 소유권은 아이티이지에 있고 고객님은 서버를 임대하시는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 소유권이전형은 일정기간 서버를 사용하시면 서버의 소유권이 고객님에서 이전 되는 서비스 입니다.
백업서비스는 원격 백업과 로컬디스크 백업 두가지 형태로 구분됩니다.
로컬디스크 백업은
서버를 임대 또는 구매 신청하실 때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는 하드 외에 별도의 하드를 한 개 더 구매하셔서 장착하신 후 백업 스케줄링 작업을 요청하시면 일단위나 주단위 백업이 될수 있도록 서버에 스케줄을 구성 해 드립니다.
원격 백업은
원격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중요한 데이터를 일 주 월 단위로 백업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솔루션 -> 백업서비스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백업서비스는 신속한 시간내에 장애해결을 할 수 있으며 장애에 대비하여 스케쥴링 백업을 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로컬디스크 백업은
서버를 임대 또는 구매 신청하실 때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는 하드 외에 별도의 하드를 한 개 더 구매하셔서 장착하신 후 백업 스케줄링 작업을 요청하시면 일단위나 주단위 백업이 될수 있도록 서버에 스케줄을 구성 해 드립니다.
원격 백업은
원격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중요한 데이터를 일 주 월 단위로 백업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솔루션 -> 백업서비스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백업서비스는 신속한 시간내에 장애해결을 할 수 있으며 장애에 대비하여 스케쥴링 백업을 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티이지의 호스팅 서비스 신청은 기본적으로 웹을 통한 온라인 신청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서 기본 견적보기와 함께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서버와 추가 옵션, MS ASP도 신청가능하십니다.우선 저희에게 온라인 신청을 하신후에 안내에 따라서 서비스요금을 입금해주시면 입금 확인후에 근무일 기준 2일이내에 서버를 설치해 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사항 중에서 별도로 추가될 부품등이 있는 경우 설치가 약간 지체될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600-8324으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서 기본 견적보기와 함께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서버와 추가 옵션, MS ASP도 신청가능하십니다.우선 저희에게 온라인 신청을 하신후에 안내에 따라서 서비스요금을 입금해주시면 입금 확인후에 근무일 기준 2일이내에 서버를 설치해 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사항 중에서 별도로 추가될 부품등이 있는 경우 설치가 약간 지체될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600-8324으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서버호스팅과 클라우드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사용자가 실제 물리적인 서버를 유지하는지, 그렇지 않은지의 여부입니다.
클라우드 서버에 디스크 용량이 부족한 경우 스토리지를 추가하여 클라우드 서버에 추가 연결하여 확장된 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지는 특정 클라우드 서버에 귀속되는 것이 아니므로 공용으로 사용되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다른 클라우드 서버에 연결하여 해당 클라우드 서버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토리지는 특정 클라우드 서버에 귀속되는 것이 아니므로 공용으로 사용되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다른 클라우드 서버에 연결하여 해당 클라우드 서버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웹 콘솔을 이용한 접속 : 마이페이지 > 클라우드 관리 > 접속하고자 하는 클라우드 서버 웹 콘솔 실행
2. PuTTY를 이용한 접속 : PuTTY 실행 > Host name에 클라우드서버 CP 입력 (포트 22번) > connection type SSH 설정 > 접속
2. PuTTY를 이용한 접속 : PuTTY 실행 > Host name에 클라우드서버 CP 입력 (포트 22번) > connection type SSH 설정 > 접속
아니오, 없습니다.
추가로 신청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600-8324 (내선2))를 통해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신청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600-8324 (내선2))를 통해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ASYCLOUD 서버를 신청하려면 우선 EASYCLOUD 서비스 이용 신청을 통해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결제 방식, 담당자 등 정보를 입력하고 사용자 카드 인증(공인인증서 필요)을 거치면 됩니다.
인증을 거친 이후 [서버추가]를 통해 원하시는 사양의 클라우드 서버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1) 운영체제 선택
2) 요금제 선택
3) 서버 닉네임 설정
4) 서버 패스워드 설정
5) 사양 선택
6) 서버 생성
7) 서버 생성이 완료된 후 최대 15분 이내에 서버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인증을 거친 이후 [서버추가]를 통해 원하시는 사양의 클라우드 서버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1) 운영체제 선택
2) 요금제 선택
3) 서버 닉네임 설정
4) 서버 패스워드 설정
5) 사양 선택
6) 서버 생성
7) 서버 생성이 완료된 후 최대 15분 이내에 서버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아이티이지의 네임서버(KSDOM)를 사용해야 서비스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웹 DNS 연결 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도메인 웹 DNS 연결 방법 ( iTEASY (KSDOM) 네임 서버 이용 시 연결 가능 )
- iTEASY 로그인 > MY페이지 > 도메인 > 내 도메인 리스트
- 리스트에서 도메인 선택 후 하단의 "웹 DNS 설정" 클릭
- 웹 DNS 관리 > HOST 추가 부분에 레코드 내용 추가
DNS 레코드 추가 후 통신까지 최대 4~48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웹DNS 설정 바로가기]
https://iteasy.co.kr/domain/add_service/web_dns
[웹DNS 설정 매뉴얼]
//www.iteasy.co.kr/customer/manual?page=&category=domain&column=subject&search=dns
[웹 DNS 설정 유튜브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CuJAgUY7Ye8&list=PLzQewbJKBYNUi5s7MNrBovSOjCduywm7i&index=5
도메인 웹 DNS 연결 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도메인 웹 DNS 연결 방법 ( iTEASY (KSDOM) 네임 서버 이용 시 연결 가능 )
- iTEASY 로그인 > MY페이지 > 도메인 > 내 도메인 리스트
- 리스트에서 도메인 선택 후 하단의 "웹 DNS 설정" 클릭
- 웹 DNS 관리 > HOST 추가 부분에 레코드 내용 추가
DNS 레코드 추가 후 통신까지 최대 4~48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웹DNS 설정 바로가기]
https://iteasy.co.kr/domain/add_service/web_dns
[웹DNS 설정 매뉴얼]
//www.iteasy.co.kr/customer/manual?page=&category=domain&column=subject&search=dns
[웹 DNS 설정 유튜브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CuJAgUY7Ye8&list=PLzQewbJKBYNUi5s7MNrBovSOjCduywm7i&index=5
네임서버는 고객님이 사용하는 호스팅에 따라 변경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호스팅이 있다면 해당 호스팅의 네임서버를 입력하면 되고 만약 모르시면 호스팅 업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호스팅 없이 도메인만 구입했다면 아이티이지가 제공하는 네임서버를 임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임서버는 도메인 - 네임서버 변경 에서 자유롭게 변경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임서버 변경 바로가기]
https://mypage.iteasy.co.kr/domain/nameserver/step01
[네임서버 변경 유튜브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UnLdMHfkxUw&list=PLzQewbJKBYNUi5s7MNrBovSOjCduywm7i&index=2
현재 사용중인 호스팅이 있다면 해당 호스팅의 네임서버를 입력하면 되고 만약 모르시면 호스팅 업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호스팅 없이 도메인만 구입했다면 아이티이지가 제공하는 네임서버를 임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임서버는 도메인 - 네임서버 변경 에서 자유롭게 변경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임서버 변경 바로가기]
https://mypage.iteasy.co.kr/domain/nameserver/step01
[네임서버 변경 유튜브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UnLdMHfkxUw&list=PLzQewbJKBYNUi5s7MNrBovSOjCduywm7i&index=2
네임서버 정보 변경은 [아이티이지 로그인] - [정보변경] - [해당 도메인 선택] - [네임서버 변경] 후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네임서버 변경 바로가기]
https://mypage.iteasy.co.kr/domain/nameserver/step01
[네임서버 변경 매뉴얼]
//www.iteasy.co.kr/customer/manual
[네임서버 변경 바로가기]
https://mypage.iteasy.co.kr/domain/nameserver/step01
[네임서버 변경 매뉴얼]
//www.iteasy.co.kr/customer/manual
고정 포워딩 방식(고정 프레임 방식) : 주소창의 주소가 바뀌지 않은 상태에서 포워딩 사이트로 연결되는 방식
유동 포워딩 방식(메타 포워딩 방식) : 주소창의 주소가 포워딩 사이트의 주소로 변경되면서 연결되는 방식
고정포워딩과 유동 포워딩은 방식의 차이만 있을 뿐 포워딩 사이트로 연결되는 점은 같습니다.
예를 들어, iteasy.co.kr 이라는 도메인을 ksdom.com 로 포워딩했을 때
고정포워딩 : 주소창에 iteasy.co.kr 입력 시 주소 변경 없이ksdom.kr 로 이동
유동포워딩 : 주소창에 iteasy.co.kr 입력 시 주소가 ksdom.com 로 변경되면서 ksdom.com 사이트로 이동
유동 포워딩 방식(메타 포워딩 방식) : 주소창의 주소가 포워딩 사이트의 주소로 변경되면서 연결되는 방식
고정포워딩과 유동 포워딩은 방식의 차이만 있을 뿐 포워딩 사이트로 연결되는 점은 같습니다.
예를 들어, iteasy.co.kr 이라는 도메인을 ksdom.com 로 포워딩했을 때
고정포워딩 : 주소창에 iteasy.co.kr 입력 시 주소 변경 없이ksdom.kr 로 이동
유동포워딩 : 주소창에 iteasy.co.kr 입력 시 주소가 ksdom.com 로 변경되면서 ksdom.com 사이트로 이동
기간 연장은 현재 도메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관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사의 도메인을 아이티이지에서 연장하려면 [기관 이전]이라는 절차를 통해 아이티이지로 이전 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기관이전 바로가기]
//www.iteasy.co.kr/domain/ntransfer
타사의 도메인을 아이티이지에서 연장하려면 [기관 이전]이라는 절차를 통해 아이티이지로 이전 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기관이전 바로가기]
//www.iteasy.co.kr/domain/ntransfer
SMS에서 제공해드리는 API 소스 및 인증키로 고객님의 웹페이지와 연동되어 문자를 발송하는 방식입니다.
API는 SMS ID로 구분되므로 SMS 한 계정에 복수의 API를 생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API는 SMS ID로 구분되므로 SMS 한 계정에 복수의 API를 생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SMS의 문자시스템은 EUC-KR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DB 연동을 위해 생성하신 데이터베이스의 언어셋은 EUC-KR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언어셋 설정이나 변경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친절상담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DB 연동을 위해 생성하신 데이터베이스의 언어셋은 EUC-KR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언어셋 설정이나 변경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친절상담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충전 금액의 이용 단가가 적용됩니다.
한편, SMS 선불 충전요금제의 경우, 재충전 시 최초 충전된 금액으로 재충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용 단가의 변경을 위해 충전 금액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영업담당자로 문의(1600-8324)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이 때, 충전 단위 금액 변경이 있을 시 이전 사용하던 금액의 잔액이 남아 있는 경우에도 새로 적용되는 단가가 적용되므로 이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SMS 영업담당자로부터 서비스 이용단가를 협의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충전금액에 상관없이 협의된 이용단가가 적용됩니다.
한편, SMS 선불 충전요금제의 경우, 재충전 시 최초 충전된 금액으로 재충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용 단가의 변경을 위해 충전 금액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영업담당자로 문의(1600-8324)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이 때, 충전 단위 금액 변경이 있을 시 이전 사용하던 금액의 잔액이 남아 있는 경우에도 새로 적용되는 단가가 적용되므로 이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SMS 영업담당자로부터 서비스 이용단가를 협의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충전금액에 상관없이 협의된 이용단가가 적용됩니다.
SMS의 SMS 문자서비스는 90KBytes (최대 한글 45자)까지 10 Kbytes (한글 다섯자) 더 긴 문자를 지원합니다.
아니요, 발송 실패된 문자는 비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선불인 경우, 발송요청 시 문자 비용이 차감되었다가 통신사에서 보내주는 문자 발송 결과가 실패인 경우 차감되었던 비용은 다시 고객님 잔액으로 환불됩니다.
후불인 경우에는 통신사에서 보내주는 문자 발송 결과가 실패인 건에 대해서는 월 사용 건수에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선불인 경우, 발송요청 시 문자 비용이 차감되었다가 통신사에서 보내주는 문자 발송 결과가 실패인 경우 차감되었던 비용은 다시 고객님 잔액으로 환불됩니다.
후불인 경우에는 통신사에서 보내주는 문자 발송 결과가 실패인 건에 대해서는 월 사용 건수에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 문자 발송 후 전송 결과는 "성공" 으로 확인되나, 실제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셨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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